고대 세계
점성술의 가장 넓은 의미는 하늘의 의미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류가 의식적으로 천문학 기간부터 시작되는 계절적 변화의 측정, 기록 및 예언을 시도했을 때 점성술이 조사에서 비롯되었다고 주장됩니다. 이러한 관행에 대한 초기 증거는 뼈와 동굴 벽의 흔적으로 나타나 달이 조수와 강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을 기록하고 달의 주기가 이미 25,000년 전에 새겨 져 있음을 보여줍니다. 농업에 대한 욕망에는 계절적 변화에 따라 특정 성단의 부유가 나타나고 연간 홍수 및 계절 활동을 알리는 별자리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기원전 3천 년 동안 광범위한 문명은 별이 태양 주위를 상승시켜 사원으로 되돌려야 한다고 믿는 천체 시대의 정교한 인식을 발전시켰습니다.
알려진 가장 오래된 점성술에 대한 참조가 이 기간에 만들어진 사본이며, 두 가지는 Amisatuka의 금성의 명성과 Acid(BC)의 Sagos에 있음을 의미하는 흩어진 증거가 있다. 2334-2279)는 왕의 통치 기간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BC 1700년경에 편집되었다). 다른 하나는 수메르 통치자인 라가 시의 구데아(BC)였다. 2144-2124)는 초기 선택적 점성술의 사용을 보여주고 하나님이 꿈에서 성전의 계획된 건설을 위해 그를 위해 가장 유리한 별자리를 어떻게 밝히는지 설명합니다. 그러나 당시 느낌 느낌이 기록한 것인지, 아니면 후기 고대 통치자들에 의해 기록된 것인지에 대한 논쟁이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메소포타미아의 제1왕조의 기록으로서 점성술의 무명 사용에 대한 가장 오래된 증거를 지식의 통합 체계로 추정하였다.
중국의 점성술 시스템은 기원전 1046-256년에 왕조(BC 2세기에서 기원전 2세기)에 번성하고 정교하게 되었다. 한광조 시대의 중국 전통문화, 5가지 요소와 천지이론, 그리고 유교 윤리의 유명한 요소인 용적 철학은 중국의 의료지점 성찬, 점성술, 연금술의 철학적 원칙이며 모두 함께 공식화되어 있다.
중세 이슬람 세계
아부 마샤로의 마그니스 공주시 오니 바스(대협정) 라틴어 번역. 베니스, 1515년.
아라비아에서는 7세기 알렉산드리아의 붕괴와 8세기 아바스 시대의 설립 이후 모슬렘 학자들이 점성술을 따랐다. 아바시우의 두 번째 칼리파 아만 서(754?775)는 바그다드 시를 "지혜의 창고"라는 책의 번역 센터를 포함한 교육의 중심과 디자인에 통합했다. 그것은 그의 유산으로부터의 발전을 계속 받아들였고 헬레니즘의 점성술 문학에서 아랍어 페르시아어 번역으로 큰 승진을 했습니다. 초기 번역가 중 마르샤라는 바그다드 건설 기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3일째 착용한 비실(자엘 이라고도 함)이 기록한 이 기록은 가드 보나 티나 윌리엄 13세기에 유럽의 점성가 Lee와 같은 사람들의 영향을 받았다. 17세기에 12세기 라틴어 번역 중에 아랍 문학에 대한 지식이 유럽으로 흘러들어 가기 시작했으며 그 영향은 유럽 르네상스의 영향을 직접 받았다.
1900년 이후
1900년부터 점성술은 뉴에이지 철학의 일반적인 부활 목적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신문의 홀로 스코프 및 점성술 소프트웨어와 같은 미디어의 영향으로 영성주의 이후에 퍼졌습니다.20세기 초, 심리학자 칼 존은 심리 점성술의 발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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