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의 점성술과의 대응
점성술은 다음과 같다.
별자리: 미야기, 천국, 미야기 보병, 미야 노 사노
행성: 반사울, 성 이론, 목성 이론, 토성 이론, 명왕성 이론
별자리와 행성을 적용할 수 없다는 이론도 있고, 4개의 요소는 화성 요소의 이론이기도 합니다.
우화의 해석
신약 성경이 끝날 때 존에서 온 것으로 생각되며, 트럼펫 위로 날아가는 천사는 대천사 가브리엘이 마지막 심판에 기초하여 모티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마르세유 판은 고름과 오른손에 날카로운 빛을 발하는 남자와 십자가와 노인과 여성의 왼쪽 문장을 내건 깃발 옆에 서 있는 거대한 천사, 중앙 관에서 천사의 오른쪽으로 부활한 남자.
천사와 인간 사이의 이러한 관계는 매우 의식적인 접촉으로 해석됩니다. 즉, 사랑에 빠지는 천사는 무관한 장소에서 활동적이지 않으며 존재를 확인하고 인간으로서의 접촉을 묘사합니다. 이것의 강한 상징은 천사가 가지고 있는 래퍼와 톱니 모양의 빛, 래퍼는 소리이며 이 천사의 간섭은 빛과 소리 모두에서 비롯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구약 성경의 창세기에 기록된 하나님의 창조의 첫 번째 행위는 그대로 가벼운 것이지만 하나님의 출발 말씀은 창조 이전에 존재하는 소리와 소리입니다. 소리는 빛보다 인간(또는 동물이나 생물)에게 직접 들리며, 소리에 의한 공기의 진동은 소리뿐만 아니라 초음파가 유리를 파괴하는 온몸을 진동시킨다. 또한, 빛은 인간의 관점에 큰 영향을 미치고, 이 소리와 빛에의 한 간섭은 누구에게도 불가피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상의 세 사람은 엄숙하게 천사들을 받아들인 것처럼 보이며, 천사들의 중심적 회귀는 이제 부활한 순간으로 해석되지만, 이 남자가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알 수 없다.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이 남자는 젊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고 부활은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축복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은색 인간처럼, 탑처럼 위기에 처한 것이 아니라 통로 감각의 새로운 환생으로서의 존재를 떠올리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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