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에서 전차 카드가 걸리면 무슨 뜻일까
전차 카드를 선택한 사람의 뜻
양의 위치의 의미
승리, 정복, 강화, 행동, 성공, 공격적인 힘, 급진적인 힘, 선구적인 정신, 독립과 해방.
역위치의 의미
실행, 부주의, 자기 전의, 실패, 독단, 방제, 좌절, 좌절, 호의.
아서 에드워드 중량의 탈로 삽화에 대한 논평은 "보강, 섭리, 승리, 복수"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차 카드 해석
황제가 묘사한 권위의 인물과 달리, 카드는 이륜차 탱크에 젊은 왕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 젊은 왕은 명확한 목적을 행동으로 옮기는 첫걸음을 내디딘 장면으로 해석합니다. 또한, 숫자 "7"은 "운명", "제전"및 "변용"과 관련이 있는 숫자로 간주합니다. 즉, 창세기에 기록된 창의적 행위는 7단계(6단계와 1단계)이며, 연금술에서는 7개의 금속과 7개의 행성의 영향으로 7개의 변환단계가 있으며, 주사위를 향한 비행기의 합계는 "7"이며, 오늘날 볼 수 있는 슬롯머신은 7이다.
마르세유 판에 그려진 "탱크"에는 황금 튜브와 갑옷을 입은 젊은 남자가 빨간색과 파란색 단어에 바퀴가 달린 받침대에 금 지팡이가 달린 구조로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머리에 1,000대를 지원하기 위해 4열이 받침대에 장착됩니다.
기둥에 주목할 때, 바깥쪽 두 개는 빨간색이고, 안쪽 두 개는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으며, 두 단어와 동의어입니다. 이 두 단어는 자연의 모든 동물 에너지의 양과 음의 측면에 각각 연결될 수 있으며, 물리적(빨간) 과 영적 측면(파란)을 상징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 때문에 네 개의 기둥은 인간 내부의 다양한 측면이 하나의 "탱크"에 부착되어 일정한 공통 목표를 향해 작동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대좌에 악용된 바퀴는 옆으로 뻗어 있고 육체적으로 움직일 수 없다. 젊은 왕은 바퀴 주위의 미숙한 젊은이를 보여 주며, 그가 바라보는 목표 이외의 것들을 의식하지 않고 아래의 대지를 조심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열차에 줄이 없고 바퀴, 말, 좌석의 방향이 통일되어 있다는 사실은 "지면을 달리는 차량이 아니다"로 해석된다. "카드를 해석 방향으로 보는 사람의 상징적인 이미지의 해석, 구약에 나타나는 운전 열차 또는 불의 열차 모티브로 태양신 아폴로의 해석.
웨이트 버전은 열차를 그리는 구두 흰색과 검은색 스핑크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