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넓은 의미의 점성술은 하늘에서 의미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점성술은 인류가 천문학적인 기간에서 시작된 계절 변화의 측정, 기록 및 예언을 의식적으로 시도했을 때 조사로 시작되었다고 주장됩니다. 이러한 관행에 대한 초기 증거는 뼈와 동굴 벽의 흔적으로 나타나 조수와 강에 영향을 미치는 달의 영향을 기록하려는 첫 번째 단계이며 달의 주기는 이미 25,000년 전에 새겨 져 있음을 보여줍니다. 농업에 대한 욕구는 계절적 변화에 따라 별의 특정 클러스터의 부유가 나타나고 연간 홍수와 계절적 활동을 알릴 수 있는 별자리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기원전 3천 년 동안, 광범위한 문명은 천체 시대의 정교한 인식을 발전시키고 별이 태양 주위를 일어서서 그들을 사원으로 돌려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알려진 가장 오래된 점성술의 참조가 이 기간에 만들어진 사본임을 암시하는 산재한 증거가 있다. 두 사람은 아미사투카의 금성의 명성에 있으며, 아카드의 사곤(BC 2334-2279) 왕의 통치 기간 만들어진 것으로 보고된다(BC 1700년경에 편집). 다른 이들은 수메르 통치자인 라가 시의 구데아(BC 2144~2124)의 지배기부터 시작하여 초기 선택적 점성술의 사용을 보여준다. 그것은 신들이 꿈속에서 성전의 계획된 건설을 위해 그를 위해 가장 유리한 별자리를 어떻게 드러내는지 묘사합니다. 그러나 당시 저자 필에 기록되었는지, 아니면 후세의 고대 통치자에게 기록되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메소포타미아의 제1왕조 기록으로서 지식의 통합체계로서의 점성술의 논란이 없는 사용에 대한 가장 오래된 증거를 추정하였다.
중국의 점성술 체계는 주 왕조(BC 1046-256년) 동안 정교하게 만들어졌으며, 한 왕조(BC 2세기~BC 2세기)에서 번성했다.한나라 시대의 명문적 요소인 음량철학, 중국 전통문화의 5가지 요소와 천지이론, 유교 윤리는 중국의 의학 아스트라의 철학적 원리로 신학, 점성술, 연금술, 모든 것이 함께 형식화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