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카드 번호 11
카드 번호는 마르세유 버전과 같은 전통 갑판의 "11"입니다. 아서 에드워드 중량은 서양 점성술(사자의 자리를 수용할 수 있는 이론)과의 연관성에서 카드의 수를 "정의"로 대체하는 것을 "황금의 돌"의 교리에 의해 대담하게 변경했다. 그 이후로 무게 버전을 포함하는 황금빛 새벽 무대 라인의 갑판은 "8"으로 간주합니다. 현재 두 개의 갑판이 있으며 현재 "정의"와 타로 연구자들 사이에 한 가지 논쟁이 있습니다. (카드 번호를 교환할 때 일어난 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탈로"섹션 참조).
강제 카드 해석
전체 구성은 여성이 사자의 입을 밀어붙이고(로맨스에서 "힘"은 여성 명사), 여성의 머리는 하나의 "마술사"처럼 표시된다(마르세유 판에서는 "모자"를 모델로 한 모자) 마르세유 판에서는""모형화 된 모자), 마르세유 버전 또는 무게 버전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마르세유 판의 여러 칼럼에서 영적 세계의 영역은 1-9까지, 한때는 10개의 "운명의 고리"에 의해 단락되어 11~20개의 현실 세계 영역으로 진입했습니다. 두 사람은 21개의 "세계"에 두 세계의 통합을 보여주는 것으로 묘사되며, 이는 고로 1에서 11로 시작하여 알려지지 않은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카드로 묘사된 캐릭터는 "인간 여성"입니다. 특히 마르세유 판에 묘사된 여성은 중세 유럽의 평민 의복으로 표시됩니다. 왕위에 있는 여신이나 신의 이미지가 아닌 여성 복장입니다. 그러나 머리 모자()에는 이 여성이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같은 모자를 쓴 "마술사"는 금화와 막대를 두 손에 들고 있지만, 이 여성은 맨손입니다. 즉, "마술사"가 제공한 기적적인 "힘"은 스틱과 같은 도구를 "힘"으로 사용하는 대신이 여성의 "손"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마술사"에 비해 더 인간적이고 직접적입니다.
또한 카드로 그려진 사자는 "본능"(특히 인간 동물의 본능)과 결합하여 해석된다. 그는 또한 "부처님"카드에 개로 출연했지만,이 "힘"에서 더 야만적인 사자로 등장함으로써 무시할 수 없는 존재로 묘사됩니다. 이는 상징적 학문적, 정신적 인간의 본질이 동물의 본성에 직면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동시에 심리적으로 무의식 상태에 서 있는 힘은 자기의식을 직접 다루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관계는 여성의 중재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성이 사자의 입을 마주하고 있다는 사실과 관련하여 많은 이론이 있었으며 통일은 없었다.입을 벌리거나 닫으려고 시도하거나 사자의 간을 단순히 꺼내는 것과 같은 다면적인 구체(또는 "무엇인가")이며, 시청자의 상황에 따라 어느 한 쪽에 도달하도록 그려져 그것을 에릭에서 재료로 만들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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